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GS25 편의점] 죠스 떡볶이 매운 소스와 찰순대 그닥 추천은 하지 않는다.

by oneday story 2018. 2. 11.
반응형

 

[ GS25시 편의점 죠스 떡볶이 매운소스와 찰순대 ]

 

구입처: 미아 GS25 편이점

가격: 2,900 원

칼로리: 603Kcal

 

 

 

 

 

 

 

 

뚜껑을 열어보면 구성품으로

메인인 찰순대와 토핑 그리고 매운소스와

 

포크가 함께 동봉되어 있다.

 

 

 

죠스떡뽁이 매장에서 맛볼 수 있는 깔끔하게 매운맛 그대로

이건 거짓말인데 왜 적어둔건지...

 

일단 조리법은,

 

1. 순대와 매운소스를 용기에 넣는다.

2. 뜨거운물을 용기에 표기된 선만큼 넣는다.

3. 전자렌지에 3분 30초 정도 돌려준다.

4. 토핑을 넣은 후 절 저어준다.

5. 취향에 따라 오일을 넣고 먹는다

 

 

순대와 소스를 넣고 나면 그닥 맛있을까?

라는 의문이 드는 비주얼이 나온다.

 

나는 매운 것을 그닥 선호하는 편이 아니기 때문에

소스를 2/3만 넣었다.

 

 

 

 

물을 부어도 그닥 먹고 싶지 않은 비주얼이지만.

일단은 전자렌지에 뚜껑을 덮고 돌렸다.

 

 

 

 

무슨 일이 일어난건지 여기저기 다 튀겨서 나타났지만..

여전히 굉장히 먹고 싶지 않은 비주얼이다.

 

헝헝..

 

 

 

 

토팡을 뿌리니 그나마 봐줄만한 비주얼이 나타나고

드디어 한입 먹는 순간..

 

혹시나 하고 한입 더 먹는 순간...

 

나는 포크를 내려 놓았다.

 

 

 

 

내가 소스를 조금만 넣어서 그런 것일지 모르겠지만

일단은 내 취향은 아니다.

 

기름? 맛이 너무 많이 나고 순대는 누가 먹어도 냉동 순대고

 

그냥 이럴바엔 돈 더 주고 분식집을 가는게 더 이득일 것 같다. 흑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