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철수 예언 동영상 문재인 뽑으면 3대악 소름돋는다!!!

by oneday story 2020. 1. 17.
반응형

 

전 바른미래당 위원장 안철수가 정치 복귀설이 돌고 있는 가운데 유튜브, SNS 등에서 '안철수의 예언'이라는 동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유튜브에는 '안철수의 예언' 관련 동영상이 여러 개 올라와있다.
'소오름! 안철수의 예언!' '안철수의 미래를 보는 예언' '안철수의 족집게 예언' '안철수의 예언적중' 등의 제목 동영상이다.

영상에는 안 전 위원장이 2017년 5월 국민의당 대선 후보 시절, 인천 남구 유세를 하던 도중 한 발언들이 담겨있다. 안 전 위원장은 "문재인 후보를 뽑으면 어떤 세상일지 상상해보라"면서 3가지의 일이 생길 것이라고 주장했다.


[ 안철수의 문재인 뽑으면 일어나는 3가지 예언 ]
첫째로 국민들이 반으로 나뉘어서 분열되고 사생결단을 내는 등 5년 내내 싸우게 될 것
"자기를 지지하지 않는 국민을 적폐라고 돌리고 국민을 적으로 삼고 악으로 생각하는데 어떻게 나라가 통합되겠느냐".

둘째로 무능하고 부패한 정권이 될 것이다"
"계파 세력은 끼리끼리 나눠먹는다. 유능한 사람이 많은데 계파 세력은 줄 잘 서고 말을 잘 듣는 사람만 쓴다"


셋째로 4차 산업혁명에 대한 개념이 없는 사람이 옛날 사고방식으로 국정운영을 하게 되면 대한민국은 전 세계에서 가장 뒤처지는 나라가 될 수밖에 없다"

앞서 안 전 위원장은 지난해 7월12일 '정치 일선에서 물러나 성찰하겠다'는 트위터 글을 마지막으로 SNS 활동을 잠정 중단했다.
하지만 최근 안 전 위원장은 SNS활동을 재개하며 복귀설에 불을 지피고 있다. 안 전 위원장은 지난달 30일 '베를린 마라톤을 완주했다' '저서를 낸다'며 오랜만에 SNS 활동을 재개했다.

안철수는 정치에 복귀하겠다는 의견을 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