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지통

아이돌이 실제사용하는 화장품 리스트 아이유 지은냄새?

by oneday story 2020. 3. 10.
반응형

유명 아이돌이 사용한다는 화장품 리스트가 있어서 정리해 보았다. 

지은이 냄새라니.. 무슨 냄새인지 정말 궁금하잖아!!! ㅜㅜ



 

아쿠아 디파르마 젤소미노 노빌레 레디언트 바디크림 ( 가격 108,000원 / 150g )

아이유가 몇년동안 사용해온 자스민향의 바디크림이라고 한다. 

아이유가 얼마나 애장하면 주변사람들에겐 지은이 냄새로 통한다고 하는 바디크림! 

얼마 전 아이유가 V라이브에서 아이유 팬들에게 조공하지 말라면서 이름을 ㄹ비공개로 하고 언급했던 크림이다. V티비에서는 이 부분이 삭제 되었지만 아이유 덕분에 매번 품절을 갱신하고 있는 바디크림이라고 한다. 

한번 사서 써볼까 했지만 가격이 후덜덜이라... 고민고민하고 사야겠다.. 히융..

 

아누아 어성초 77토너 ( 가격 20,000원 / 250ml )

이 제품 쓰고 좁쌀 여드름이 전부 사라졌다는 엑소 수호토너! 

시중에 나와있는 토너 스킨중 어성초 함유량이 제일 높은 제품이라고 한다. 임상실험에서 트러블에 효과가 90% 이상 있다고 나와있다. 그래서 좁쌀 여드름에 효과가 있다는 후기도 상당히 많고, 산증인으로는 엑소의 수호가 즐겨 쓴다고 한다.

얼굴 뿐만아니라, 등드름에도 효과 있다고 하지만 사용해본 적 없어서 나도 찜꿍 토너이다. 

완전 묽은 액체라 스킨팩으로 사용도 용의 할것으로 보인다.

 

불리 1803 멕시크 튜브로즈 레 비지날 바디크림 ( 가격: 75,000원 / 190g )

트와이스 나연이 2통째 사용하고 있다는 바디로션.

트와이스 나연은 원래 향수보다 바디로션 향을 선호한다고 한다. 당시 아쿠아디파르, 불리 803, 산타마리아 노벨 이렇게 세개를 언급했었는데 그 중 가볍고 고급진 퍼퓸 바디밀크라고 하며 아침에 한번 발라도 지속력이 좋다고 이야기 하면서 이슈가 된 바디크림이다.

향은 찐한 바닐라향과 투게더 향이 살에서 계속 올라온다고 하니 꼭 한번 써보고 싶은 제품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