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 기 장943

0411 서울대공원 동물원 은지랑 포리랑 -2 공작관에 새들이 자유롭게 돌아다녀 그런지 진짜 자연에 와 있는 그런 기분이다. 화려한 색감에 한번 놀라고 마치 찍어달라는 듯이 이렇게 저렇게 포즈를 잡는 공작들이 시기하게만 느껴진다, 그리고 서로 사랑을 하는 듯 살포시 부리를 맞추고 떨어지는 공작들. 우리 동네는 벌써 꽃이 다 떨어졌는데 대공원 이곳은 아직도 꽃이 한창이다. 한창이다 못해 만개해버렸다. 다음주부턴 진짜 다 떨어져 꽃을 못볼 것 같다, 속눈썹이 이쁜 라마. 차마 가까이에서 찍지 못하겠다. 자꾸 침을 뱉으려는지 입을 우물우물 거려 가까이 가지도 못하겠다 ㅜㅜ 개나리도 한창 피어있다. 올해는 개나리가 그렇게 눈에 들어오지 않더니 이곳에 오니 눈에 들어온다. 동물원을 나와 우리는 성신여대로 향해 케이에프씨에서 간단한 요기를 하고는 지름신이 들려.. 2015. 4. 12.
0411 서울대공원 동물원 은자와 포리 -1 사진이 너무커서 다 올라지 않는다고 한다... 맙소사... 늘려주세요 ㅜㅜ 앞으로도 이렇게 1,2로 올려야하는 건가요?! ㅠㅠ 어쨋든 몇일 전 부터 포리 친구랑 같이 동물원에 가자고 약속을 잡아둬서... 성그니오빠가 일하는 동안 난 혼자 친구랑 놀러갔다. (성그니오빠랑도 한번도 못가본 동물원을 ㅜㅜ 오빠 다음에 꼭! 같이 가요ㅜㅜ) 도착하자마자 보이는건 엄청난 양의 사람들.... 주말이 괜히 주말이 아닌가보다 사람들이 와글와글바글바글거리는게 ㅜㅜ 오빠한테는 줄서는데 3시간 걸렸다고 뻥쳤더니 진짜 믿는다.ㅋㅋㅋ 귀엽게 그런걸 믿으면 어떻해여 ㅋㅋ 3시간은 좀 오버고, 한 삼십분 기다렸던거 같다 날은 뜨겁고 사람은 많고, 진짜 여름인가보다 오빨 두고 온게 조금 걸리지만 오늘 하루 하얗게 불싸지르는게 내 목표.. 2015. 4. 12.
0410 드디어 손에 넣은 캐논 700d 구입 ​ 10일 월급이 들어기 무섭게 김포 롯데몰 하이마트로 달려갔다. 오프라인보다 온라인이 싼겅 알지만 지금 당장 손에 넣고 싶은 욕심. 오빠가 건대로 오라고 했는데. 완강하게 카메라 사야한다고 뿌리치고는 결국. 사. 버. 렸. 다. 이제 한달 동안은 거지처럼 살아야지 ㅠㅠ 원래 캐논 100d를 살까. 하고 왔는데 뜻밖의 세일로 인해 저렴한 가격에 700d를 얻을 수 있었다. Dsrl. 내 생에 dsrl은 캐논 400d였는데. 아른아른 거린다. 카메라 쓰지 않은지 몇년 돼어 잘 쓸 수 있으련지. ​ 캐논 가방도 좀더 이뻐졌다. 옛날엔 크고 까매서 이건 뭐. 그러고 다녔는데. 초록초록한 빛이 이쁘다. 내일 동물원에 저거 캐논 카메라 가방 들고 가야지 ​​​​ 전체적으로 마음에 든다 400d에 비해 다햐해진 기.. 2015. 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