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 기 장945

여신강림 드라마 정주행 시작! 솔직한 후기...ㅠㅠ 일단 결론부터 말하면 원작과는 조금 다르다. 원작과 거의 동일한 흐름으로 흘러 갈 줄 알았던 것과 다르게 드라마는 조금 각색이 되었다. 그래서 더 재미있게 볼 수 있을 것 같다. 특히 차은우는 기존 웹툰을 소재로 했던 강남미인에 출연한 적이 있었는데, 그때는 연기를 좀 너무 못해서....... 그랬냐? 오글..... 오글......거려서 죽을뻔 했던 기억이 ㅋㅋ 그런데 이번에는 조금 나아진 것 같더라 ㅋㅋ 솔직히 이야기 하면 나는 여신강림 시작 전 부터도 문가영이 임주경 역활에 어울릴까...? 생각했었다. 뭔가 순딩순딩 하면서 여신같은 이미지 약간 수지? 같은 이미지가 어울리지 않을까? 라는 생각도 했었는데, 이건 보다 보면 나아지겠지^^? 차은우는 일단 비쥬얼에서 합격이다 ㅋㅋㅋ 연기는 좀.... ㅎㅎ.. 2020. 12. 10.
[메이플] 2020년 신캐 카인 등장!! 드디어...ㅠㅠㅠ 2020년도에는 신캐 안나오는 줄 알아쓴데 이번 신캐 나온다.. 존멋! 카인(노바) 폭력으로 그란디스의 도시를 룰렌시티를 지배하고 있는 조직 소속인 카인은 보스가 자신을 계속 속여왔던 것을 깨닫고 잃어버린 과거를 돌려 받기 위한 싸움을 시작합니다. 전용 무기 브레스 슈터와 상처 입은 적을 처리하기 위한 근접 무기를 다룹니다. 고대신의 힘을 발현하여 적에게 죽음의 축복을 내리고 치명적인 일격을 날릴 수 있습니다. 원기의 아들이 또 나왔군 ㅠㅠㅠ 팔 한쪽 또 자르기 전에 언능 키워야겠다. ㅋㅋㅋㅋ 원기의 딸은 바로 버리더니 본캐 아델인데 아델도 언제 또 버려질지 모르겠다. 기본 머리도 굿굿 분위기도 굿굿 근데 여캐는 머리 왜이럼? 머리 좀 극혐이네;; 어차피 성형할거니까^^ 괜찮아~ 2020. 12. 10.
[메이플] 메이플스토리M 더 비기닝 크로스 이벤트 사전예약시 익스트림 성장의비약! 더 비기닝 크로스 이벤트 메이플스토리M 사전예약 홈페이지 링크 클릭 메이플스토리M X NEXON 메이플M 사전예약 쿠폰 목록 메이플스토리: 미리 찾은 겨울 숲 의자, 익스트림 성장의 비약3개, 3000 메이플 포인트 카트라이더: 레전드 파츠 X (무제한) 마비노기: 응축된 고급 보석가루6개, 특별한 보석선택상자 6개 바람의 나라: [메M]18K요강 3개, [메M]시세검색무한비서(7일), [메M]세계후뿔각피리 5개, [메M]물품보관함확장(1칸) 크레이지아케이드: 배찌뱅기 따라와 1개(영구) 서든어택: 큐티바니 캐릭터세트(7일), TRG(IS), AK47, D.EAGLE(S), AXE, G400 BLOCK(각7일) 바람의나라(연): 성장 폭주 시약(전속) 30개, 성장 촉진 시약(전속) 30개 V4: 전설 .. 2020. 12. 10.
[메이플] 방탄소년단 콜라보 블랙스완 마스터 어머 이건 꼭 사야해 메이플스토리 X 방탄소년단 MapleStory X BTS Ready to wear 판매기간 2020년 12월 17일 ~ 2021년 1월 21일 [BTS] 블랙스완 콤팩트 패키지 20,000원 나만... 스와로브스키 생각나는 건 아니겠지? 그치만 이쁘니까... 모자: [BTS] 이클립스 페더 한벌옷: [BTS] 러브 인 스완 망토: [BTS] 스완 세레나데 무기: [BTS] 라스트 페더 이펙트: [BTS] 오닉스 스완 이펙트 교환권 어머 이건 꼭 사야지 근데 이거 단품으로 살바엔 [BTS] 블랙 스완 마스터 패키지나, [BTS] 시그니처 패키지를 구입하는게 이득인데... 고민이긴 하다... 아미밤이나 모자는 구입할 생각이 없는데 의자 때문에 10만원 주고 시그니처 구입해야 하나..? 2020. 12.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