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퇴사 일기/* 메이플 일기

[메이플] 우르스 훈장 신의 컨트롤 보유자 얻는 방법 실험.

by oneday story 2020. 3. 13.
반응형

메이플스토리에 들어가면 가장 먼저 하는 것이 우르스 보스 몹 잡는 것 부터 시작일 것이다. 

우루스 훈장 중에 가장 좋다는 '신의 컨트롤 보유자' 이 칭호를 얻기 위해 내가 얼마나 열심히 때리고 도망가고를 반복하였는가. 하지만 오늘도 얻지 못했다.

그래서 나는 여기서 실험을 해보기로 하였다. 

그럼 가만히 저 멀리서 한대도 안때리고 숨어 있으면, 신의 컨트롤 보유자 칭호를 얻을 수 있는게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들어 이 실험을 해보게 되었다.



결과, 사진과 같이 나는 죽었다.

한대도 맞지 않았고 저 불꽃 같이 떨어지는 것도 전부 피했다. 

그래서 우르스가 화면에 보이지 않고 30초간 머문다면 아마 그냥 죽는 것으로 되는 것 같다.

결국에는 신의 컨트롤 보유자 칭호를 얻고 싶다면 열심히 피하고 또 피하고 잡고 피하라는 이야기 밖에 되지 않는다.

에이 괜히 날려서 메소 많이 떨궜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