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지통

갑수목장 노루 입양 해명글 말이야 방구야? 도데체 거짓말은 어디까지...

by oneday story 2020. 5. 11.
반응형

9개월 전 갑수목장에 올라왔던 글이다.

지금은 갑수목장 유튜브 채널에 올라와 있는 영상들은 전부 비공개가 되어 있는 상태다.

또한 50만명에서 20만명까지 떨어진 구독자 수 또한 비공개로 전환되어 있는데, 

 

이로 인해서 보겸(BK)도 방송 중지하고, 하... 

 

여튼 얼마전 갑수목장에 올라왔던 노루 펫샵 분양 사건에 대해 해명 한 글을 보자면,

 

 

며칠 전, 주변 지인이 고양이를 기르고자 샵에서 분양을 받았는데 원룸 임대인이 고양이를 기르지 말라 해서

제가 노루를 잠시 임시보호 했었습니다.

결국 임대인과 해결이 되지 않아 분양 받았던 샵에 환불을 받겠다고 하더라고요. 

분양 후 며칠이 지났을 뿐인데도 분양샵에서는 나이가 들었다는 이유로 환불을 거절하였습니다. 

그 사이에 끼여서 물건 취급 받는 노루를 생각하니 안타깝고 화가나서 모든 비용 제가 지불하고 데려왔습니다.

 

고양이, 강아지를 비롯해 모든 동물들은 사랑받기 마땅한 존재입니다.

제발 책임감 없이 입양하지 말아주세요. 아이들은 무슨 죄인가요...

다시는 이런 마음 아픈 일이 없었으면 좋겠네요. 이런식으로 또 다른 유기묘들이 생기곤 해요.

샵 분양보다는 다른 방식을 통해 입양하는 문화가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사지말고 입양하세요!

 

 

갑수목장 ㅈㄹ도 유분수지 ㅋㅋㅋㅋ 자기가 햄스터 산건?

그 햄스터를 변기통에 버린다고 한건? 햄스터 해명부터 좀 해주시죠.. 박갑수씨.

 

지가 지 입으로 날개없는 천사다 이 ㅈㄹ 하더니

누가 그러더라 N번방 박사방 조주빈도 자기 입으로 자기는 악마라고 표현했느데 이 ㅅㄲ는 뭐냐고.

진심 박갑수 당신이 한 짓도 대상이 사람이 아닐뿐이지 조주빈과 다름없다.

아픈애를 돈벌이 수단으로 생각하고, 단기적으로 돈 뽑아먹기 좋고 장기적으론 아니라고? 하.. 할말이 없다 진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