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퇴사 일기/*로아 일기

[로아] 디멘션 큐브 입장권 이젠... 에브니 큐브 입장권으로 교환방법

by oneday story 2024. 3. 11.
반응형

 

아니 오랜만에 복귀 했더니 디멘션 큐브 입장권이 사라지고 또 무슨 에브니 큐브 입장권으로 바뀌었다고 한다. 

일년만에 왔더니 뭐가 이리 바뀌었는지 진짜 환장할 노릇이다 큐브 하나 돌려고 또 이것저것 찾아보고... 힘들다 정말

그냥 자동으로 바꿔 주면 안되는거니..?

 

 

 

디멘션큐브 입장권을 에브니 큐브 입장권으로 바꾸려면 각 대도시에 있는 "에브니 큐브 입장권 교환" 상인을 찾아야 한다. 

베른의 경우 커큘러스를 찾으면 되고, 못찾게 싶으면 지도를 열고 검색하면 나온다

 

진짜.. 이거 검색하는 것도 잊어버려서 찾느라 한시간을 헤맸다 정말로... ㅜㅜ 

복귀 했더니 친구들은 다 접었고 나만 남아있네 ㅠㅠ 다들 돌아와!!!! 여긴 너무 추어....

 

아니 근데 바꾸려고 했는데... 이거 너무 심한거 아닌가???

옛날엔 디멘션 큐브 입장권 한장이면 입장이 바로 됬는데 지금은 이 티켓하나를 가지고 입장이 안된다고?? 

1:1 교환이 안된다고??? 이거 너무 한거 아닌가... 이게 맞나... ㅋㅋㅋㅋㅋㅋ

보석은 5렙보석 동일하게 주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내 9장의 큐브 티켓은 제 3금제 티켓한장으로 바뀌었다고 한다... ㅅ......ㅂ............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