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치스런 일기/* 화장품 그만사

[렌즈미] 실크앰플 모히또 그린 착용후기

by oneday story 2017. 6. 15.
반응형

 

렌즈미 실크 앰플 모히또 그린

출시기념 1+2 15,000원

 

그래픽 직경: 13.1mm

주변에서도 그렇고 내가 느끼기에도 이번 모히또 시리즈 중에서 가장 이쁜건,

아무래도 모히또 색과 같은 그린이 아닐까 싶다.

 

색상은 정말 정말 이쁘다.

그린색임에도 불구하고 데일리로 사용하기 정말 좋다.

 

가까이에서 보아야 그린빛이 돌고 멀리서 보았을땐 그린빛이 도는 브라운 색상이다.

 

하지만 착용감은 역시....

내가 렌즈 운이 없는 것일지 몰라도.

 

모히또 시리즈중 처음 개봉한 것이 이 그린색인데,

아프다... 내가 느낀건 매우 아프다였다.

 

처음 한시간 이내에선 좀 괜찮은가 싶더니, 지하철을 타는 순간 미친듯이 퍽퍽해지기 시작하더니

렌즈가 눈두덩이를 긁는 듯한 느낌을 받았다.

 

정말... 똥이다. 쉣!

 

그래서 그린색 또 사왔다.

 

색은 정말 정말 이쁜데, 착용감은 정말 정말 똥인 모히또 시리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