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만여행] 대만 시먼역 맥도날드 11.21

by oneday story 2017. 12. 30.
반응형

대만 시먼역 맥도날드

 

 

맥도날드가 호텔앞에 보이길래 한번 찾아가 보았다.

 

다이어리 오브 시먼 호텔2 (고슬립) 에서 나오면 바로 앞으로 맥도날드가 보인다.

 

 

맥도날드 아저씨가 입구에서 기다리고 있다.

 

구글 지도 : 108 대만 Taipei City, 台北市昆明街92之4號

홈페이지 : mcdonalds.com.tw

 

 

 

시간대 별로 나눠져 있는데 한문을 잘몰라서 뭔지는 모르겠다.

 

 

인기 메뉴

 

 

신메뉴

 

한국에서 예전에 출시된 슈비버거 가 지금 나온것인가 ?

 

 

아침 9시30분 쯤이었는데.. 주문을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었다.

 

 

주문을 하고 매장을 둘러 보았다.

 

(2층에서 찍은 1층사진)

 

2층으로 올라가 보았다.

 

 

아침인데도..

 

2층에서 많은 사람들이 햄버거를 먹고 있었다.

 

 

 

햄버거 종류들

 

한국보다 메뉴의 종류가 많지가 않았다.

 

 

치킨버거

 

 

불고기 버거

 

 

감자튀김

 

 

치킨 너겟

 

 

총 NT$217 (\8,000 정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