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아사거리] 롯데백화점 제과명장 1호 박찬회 화과자 도라야끼 사먹다

by oneday story 2018. 1. 17.
반응형

 

[ 제과명장 1호 박찬회 화과자 ]

롯데백화점 미아사거리점 지하2층 식품코너

도라야끼 1개당 1,500 원

 

온/오프라인 구입가능.

온라인 구입 : http://www.hwakwaja.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187988&xcode=003&mcode=000&scode=&type=O&sort=manual&cur_code=003&GfDT=Zm13UQ%3D%3D

 

 

오랜만에 롯데백화점에 놀러갔는데, 도라에몽이 즐겨먹는 도라야끼를 판매하고 있어,

호기심에 한번 구입해보자! 하고 구입하였다.

 

개당 1,500원에 판매하고 있는데,

판매자분이 특별이 4개에 5,000원에 가져가라는거 그니가 다 못먹는다고

2개만 구입하기로 하였다.

 

 

그냥 포장되어있는 것을 판매하고 있었다면 굳이 구입하지 않았겠지만,

직접 만드는 모습을 보고 있으니 왠지 모르게 눈길이 더 갔고

그래서 구입하게 되었던 것 같다.

 

만드는 모습이 뭐 그리 신기하다고 열심히 쳐다 보았는지.

 

 

결국, 2개를 구입하였고

갓 만들어 따끈따끈한 도라야끼를 구입할 수있었다.

 

또, 박찬회 화과점이 이리 유명한지 몰랐는데 오늘 또 이리 견문을 넓혔다.

 

 

온라인과 다르게, 오프라인에서는 도라에몽 봉투를 쓰지 않아 매우 안타까웠지만.

그래도 도라에몽 봉투는 그건.. 공장용이라 흑흑

 

그래도 포장은 깔끔하게 잘 해서 주셨다.

 

맛은 화과자이다 보니, 그렇게 달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맹맹하지도 않아

괜찮았다.

 

그니가 가장 만족했다.

내가 하나더 먹고 싶다니깐 안주고 자기 혼자 집가서 몰래 먹었다.

나쁜놈

 

그럴거면 4개 사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