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치스런 일기/* 화장품 그만사

[CNP] 그린프로폴리스 인텐스리퍼밍 탄력크림 사용해본 후기

by oneday story 2018. 1. 31.
반응형

 

[ 차앤박 그린프로폴리스 인텐스리퍼밍 크림 ]

[ CNP GREEN PROPOLIS INTENSE RE:FIRMING CREAM ]

- 내돈 주고 구입

 

구입처: 홈쇼핑

가격: 58,000 원

용량: 50ml

제품: 탄력크림

 

홈페이지: https://www.cnpmall.com/index.php/front/product/product_view/PSS0711

 

 

그린 프로폴리스의 생기를 담은 항산화 영양탄력 크림

브라질 청정지대 그린 프로폴리스에서 추출된 강력한 항산화 성분(PAPE, Artepillin-C)과

고영양, 탄력성분을 함유하여 쳐지고 힘이 없는 건조한 피부를 탄탄하고 촉촉하게 만들어 줍니다.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으로 피부에 건강한 활력과 생기를 선사합니다.

 

 

 

청정자연의 항산화 에너지

브라질 청정 고산지대 바카리스 수지를 바른 벌집에서 추출한 그린 프로폴리스의 놀라운 생명력을 담았습니다.

 

브라질 S.I.F 검증 원료

품질, 성분, 제조공정에 대한 엄격한 브라질 정부의 공식적인 검증을 받은 업체에서 생산하는 원료를 사용하였습니다.

 

피부탄력 UP

하이드록시아세토페논, 스쿠알란 성분이 피부 탄력강화에 도움을 주고 윤기이쓴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

 

속 깊은 보습효과

마카다미아씨오일, 펄리글루타믹애씨드, 쉐어버터 성분이 메마른 피부 깊숙이 오랫동안 촉촉함을 제공합니다.

 

 

[ 진 성 분 ]

 

정제수, 프로판디올, 펜타에리스리틸테트라이소스테아레이트, 부틸렌글라이콜, 디글리세린, 스쿠알란, 디펜타에리스리틸헥사C5-9애씨드에스터, 카프릴릴메치콘, 세테아릴알코올, 마카다미아씨오일, 나이아신아마이드, 폴리글리세릴-3메칠글루코오스디스테아레이트, 쉐어버터, 피이지-100스테아레이트, 글리세릴스테아레이트, 프로폴리스추출물(1.02%), 스테아릭애씨드, 마치현추출물, 소르비탄스테아레이트, 1,2-헥산디올, 하이드록시아세토페논, 비즈왁스, 고삼추출물, 암모늄아크릴로일디메칠타우레이트/브이피코폴리머, 폴리아크릴레이트-13, 토코페릴아세테이트, 알란토인, 폴리이소부텐, 카보머, 알지닌, 슈크로오스코코에이트, 폴리글루타믹애씨드, 아데노신, 글리세린, 폴리소르베이트20, 디메치콘, 팔미토일트리펩타이드-5, 인도멀구슬나무잎추출물, 인도멀구슬나무꽃추출물, 디소듐이디티에이, 향료

 

 

20가지 주요성분 : 2개

알레르기 유발성분 : 0개

 

 

 

 

앞 전에 리뷰했던 것과 같이 꾸덕꾸덕한 제형으로, 화장 전 바르기 보다는 저녁에 수면팩 대신 듬뿍 발르고 자면

좋기는 한데... 문제는 크림을 바르고 나면 수분은 굉장히 메마르지 않고 탄탄히 잡아준다는 것은 알겠는데.

 

너무 꾸덕꾸덕 하다보니 내 얼굴이 너무 흡수해 버려서 그런지... 뾰루지가 올라오긴한다.

물론 크게 막 화농성으로 올라오는게 아니라 좁쌀처럼 올라오기는 하다만

역시 신경쓰이기는 매 마찬가지이다.

 

 

 

 

일반 수분크림보다는 굉장히 무거워 여름에는 절대 절대 네버 사용할 수 없을 것 같다.

적어도 나에게는... 흑흑..

 

여름이 오기 전 무조건 여기저기 발라야겠다.

 

마찬가지로 가격이 너무 사악하다는 것과, 뾰루지만 잠잠하면 좀 쓸만하겠는데...

역시 신경쓰이다 보니, 결국 그니 쓰라고 줬다.

 

그리고 익숙해 지지 않는 이 꿀냄새 킁킁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