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퇴사 일기/*여행 일기

[상하이여행준비] kkday에서 디즈니랜드 구입 컴플레인걸고 싶다.

by oneday story 2018. 2. 22.
반응형

 

[ 상해 디즈니랜드 티켓 구입 ]

- 구입하지 말아라.

 

구입처 : kkday 쿠팡구입.

가격: 78,400 원

 

 

 

 

정말 화가 난다.

 

구입을 한 후,

kkday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한 후, 메신저를 보내라고 했다.

그런데 개인정보이기 때문에, 정확히 이곳에 보내는 곳이 맞는것인지 몰라

"안녕하세요" 한마디 보냈는데 보지 않더라,

 

그리고 그날 저녁

전화가 왔다.

 

 

-

 

kkday: " 고객님 정보를 안보내셨네요?"

나: 네, 제가 카카오톡 보냈는데 답변이 없어서 여기가 맞는지 몰라 개인정보라 보내지 않았습니다.

 지금 카카오톡 보내고 있는데, 혹시 보이시나요?

 

kkday: 고객님 조회가 안됩니다.

: 그럼 여기가 아닌건가요?

 

kkday: 엄 잠시만요.. 혹시 카카오톡 성함이 어떻게 되시나요?

나: (불러줌) 확인되시나요?

kkday: 네 됩니다.

 

: 지금 제가 퇴근길이라, 그럼 내일 아침쯤에 다시 보내드릴께요

kkday : 네

 

-

 

하고 전화를 끊었다.

그치만 정보를 보낸지 48시간이 지났지만 답변이 없었고,

내가 고객센터에 전화를 거니 받지 않았다.

 

계속해서 계속 전화를 거실려면 1번을 눌러주세요.

라는 고정멘트만 나올뿐 그래서 메일로 보냈는데,

메일로 정보 주세요. 하더니 더이상 답변이 없다.

 

밑에 메일 참고 바란다

 

 

 

 

 

 

내가 몇번 메일로 왜 니들 내 카톡 안읽니? 라고 보냈고,

그쪽에선 카카오톡은 비상연락처라 답변이 안되니 메일로 다시 달라.

 

그래서 내가 메일로 다시 전달을 하니, 답변이 없더라.

 

화가 난 나는.

내일 모레가 출국인데 ( 실제로, 내일모레가 출국이었음. )

왜 티켓을 안주냐!!! 라고 하였고,

 

더 이상 이곳은 내게 답변을 주지 않았다.

아무런 사과의 말도 처리해주겠다는 말도.

 

 

 

 

 

더이상 나는 여행갈때 kkday를 이용하지 않을 것이다.

 

일처리도 안되고 답변도 없고

개인정보만 받아가고 찝찝해 죽겠다 정말.

 

 

 

비단 못받은건 나뿐만이 아닌것 같다.

 

정말 화가 난다.

 

절대 이용하지 말기를 바란다!!!! 절대 절대

개인정보만 넘기는 찝찝함을 남기고 싶지 않는다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