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퇴사 일기/* 일상 일기

우체국몰, 농협몰 보건용 마스크 3월 초 구입 준비!!!

by oneday story 2020. 2. 26.
반응형

2020년 02월 26일 수요일 PM 3:25 날이 매우 맑은 퇴사를 8일 남긴 회사에서

 

1. 우정사업본부는 정부의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긴급 수급조정조치에 따른 공적 판매처로 지정됨에 따라 공급물량 확보를 위해 현재 마스크 제조업체와 협의 중에 있다.

2. 빠른 시일 내에 물량을 확보하여 3월 초 순경 판매할 예정이며, 마스크 판매일자 등은 정확한 일정이 정해지면 언론 보도, 우정사업본부 홈페이지, 우체국쇼핑몰에 사전 안내할 예정

3. 현재 우체국몰 사이트는 접속량 폭주로 페이지 연결이 지연되고 있다.

보건용 마스크가 노마진 초저렴한 가격으로 우체국 쇼핑몰(우체국 홈쇼핑)과 농협 하나로마트(농협 몰)에서 판매하기로 한다고 하다. 

요즘 우한폐렴. 아니 코로나바이러스 (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 수요가 굉장히 높아졌다. 천 원주고 사던 마스크를 지금은 사천원 넘게 주고 사고 있다. 

2020.02.26 pm 3:30기준 코로나 감염자

코로나 바이러스로 확진이 된 사람은 총 천여명이 넘게 되었다. 중국에 이어 우리나라가 코로나 바이러스 2위 국가라고 한다. 그래서 나도 마스크 하나 장만해볼까 하는데, 너무 구하기가 어렵다....

이번 우체국에서 판매하는 마스크를 사려면 일단 회원가입이나 해놓을까 했더니, 우체국 몰 서버 터졌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