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지통

신천지에 분노한 쉐라메르 과자점 세로드립!

by oneday story 2020. 3. 9.
반응형

요즘 SNS에 이슈가 되고 있는 쉐라메르 과자점이다.

아군이니 사격중지해야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국에 저희 가게가 신천지와 관련이 있다는 가짜 뉴스가 돌고 있습니다.

연하게 도는 가짜뉴스로 피해가 큽니다.

안한 일이 아닐 수 업습니다.

속되는 허위사실 유포시 법적대응을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삼스레 다시 말씀드리지만 신천지는 저희가게와 무관합니다.

니 꼭 챙겨드시고 근거 없는 이야기를 멈추어 주세요

 

누가 그러더라 신천지인지 아닌지 확인해볼려면 다들 이만희 개쌔끼를 외쳐 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천지 그러니까 왜자꾸 쥐새끼 처럼 숨어 다녀 ㅜㅜㅜㅜ 그냥 당당하게 검사 받으면 되지!!!! 

온 국민이 나서서 검사 받고 있는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