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냥냥들 일기/*혀니코니 쇼핑

[올리브영] 어플라우즈 캣 트릿 고등어 간식 기호성 테스트

by oneday story 2020. 6. 3.
반응형

올리브영에 오랜만에 가봤더니 '고양이&강아지' 반려동물 용품 코너가 생겼더라 신기했다.

고양이 간식도 팔길래 혀니와 코니가 생각나서 하나 사 오게 되었다. 

일단 아무리 좋은 간식이라고 하더라도 아이들이 잘 먹어야 하니 기호성을 테스트해 보기 위해 일단 하나만 사 왔다.

올리브영에서는 어플라우즈 캣 트릿은 '고등어', '연어', '참치'를 판매하고 있었다.

올리브영에서 판매하는 어플라우즈 CAT 트릿 고등어는 2,900원에 구입하였다.

30g밖에 들어있지 않은 것에 비해 조금 비싼 가격이기는 하지만 다른 첨가물은 전혀 들어있지 않고 딱 고등어 등살 하나만 들어있다고 하니 믿고 먹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것 같다.

다행히 우리 집 냥이들은 식이 알레르기가 없지만 많은 고양이들이 식이 알러지 중 가금류 알레르기를 앓고 있다고 한다. 

그렇기 때문에 가금류(닭, 오리, 칠면조 등)가 들어간 식이 알레르기가 있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고양이에게 가금류 보다는 어류를 급여하는 것이 좋다고 한다.

그냥 아이들에게 급여해도 좋지만 나는 음수량을 생각하여 항상 모든 간식을 물과 함께 주는 편이다.

어릴 때부터 이렇게 먹이다 보니 냥이들은 자연스럽게 물 먼저 다 먹고 나서 간식을 먹는다. 

사람으로 따지면 김치 물에 씻어주는 것과 같을 것 같은데... 잘 먹어서 다행이다^^

두 냥이 다 기호성 ★ 매우 잘 먹는다.

가격이 조금 사악해서 그렇지 매우 만족스럽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