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퇴사 일기/*각종 정보

카카오 메일이 오면 카톡으로 알려준다고? 나도 만들었다. 카톡이메일

by oneday story 2020. 6. 23.
반응형


요즘 대세라는 카카오 이메일 만들어 보았다.


메일을 일일 확인할 필요 없이 내가 보낸 메일의 답변이 오거나 메일이 오면 카카오톡으로 알림이 와서 매우매우 편리하다고 극찬을 받고 있는 카카오 이메일.


네이버 메일을 사용하고 있긴 하지만 스팸이 너무 많고 관리가 안될 정도라... kakaomail을 눈여겨 보고 있었는데 이번 기회에 한번 만들어 놓으면 좋지 않을까... 싶어서 하나 만들어보았다.




https://mail.kakao.com/


카카오 메일은 위 카카오메일 홈페이지에서 만들 수 있다. 


아이디는 예전에 미리 사전예약을 통해서 희귀한 아이디를 독점? 하는 방법도 있었지만 내 이메일은 나밖에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바로 만들어졌다.




가입에 성공하면 귀여운 라이언이 카카오 메일 가입을 축하한다는 문구와 함께 환영을 해준다.

관심 친구를 설정하면 톡으로 바로 메일이 왔다는 것도 알려준다고 하니 업무용으로 사용하긴 좋을 것 같다.


하지만 메일 활용도가 낮은 나는... 잘 사용을 안할 것 같지만.. ㅎㅎ





개인적으로 UI가 깔금해서 굉장히 좋은 것 같다. 


앞으로는 메일 쓸일있으면 카카오를 애용해보도록 해야겠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