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지통

[재직자특별전형] 국민대학교 수시 1차 합격 후기

by oneday story 2017. 11. 16.
반응형

 

특성화고교등을 졸업한 재직자특별전형.

 

특성화고교등을 졸업한 후 선 취업을 하여 졸업일~ 대학입학년도 기준으로 국민연금 가입기준 3년 재직의무가 있어야 함.

학교마다 다르지만, 입학 후에도 재직의무가 있는 학교와 의무 있지 않는 학교로 나뉜다.

 

나는 학교를 다니면서 계속해 일을 해야 하는 입장이기에, 그런들에 굳이 구애 받지 않고 입학원서를 넣었다.

 

한 보름간 쉰 이력이 있어서, 3년을 아슬아슬하게 채울 수 있었다.

 

그리고 열심히 자소서를 입력하여 합격한 국민대학교.

학교 자체는 명성도 그리 나쁘지도 않고, 위치도 집앞이고 나쁘지 않았다.

 

면접 당일 조금 늦잠을 자 늦을뻔한 사건이 있긴했지만 어쨋든 입실시간 보다 일찍 도착할 수 있었다.

 

면접 질문이나 이런 부분은 다음에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