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지통

[재직자특별전형] 명지대학교 수시 1차 합격 일정변경

by oneday story 2017. 11. 16.
반응형

 

포항 지진으로 인하여 수능이 1주일 연기가 되었다.

수능이 연기된 덕분에 나의 명지대 수시 발표일자와 면접일자가 변경되었다.

 

아니 숙대는 문자로 수시 연기되었다고 문자를 보냈다는데 명지는 그런게 없다.

친구놈이 말해줘서 설마 명지도 하고 들어가서 봤는데 역시나...

 

아니 이렇게 갑자기 변경되면 2일날 중요한 약속을 잡은 사람은 어쩌라는 말인가...

이건 합격을 해도 문제인데. 물론 나는 아무 일도 없으니

나는 어쩔수 없으니 못온 사람들에게 감사합니다 해야지 뭐.

 

물론 2일이란 애매한 날이기에 누군가 여행을 잡지는 않았을테니지만,

 

재직자 특별전형 뿐만 아니라, 사회적 배려자, 크리스찬 ,기회균형제도 등 여러 수시가 밀렸으니 확인하길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