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치스런 일기/* 옷 그만 사

[블링샵] 배송 지연 !!!!! 나는 화가 난다.

by oneday story 2017. 11. 15.
반응형

 

블링샵... 주문한지 근 일주일이 다 되어 간다.

아직도 발송지연이다.

 

언제쯤 입어 볼 수 있는건지.

 

나는 당장 이번주 금요일 출국한다고!!!

 

고객센터 전화도 받지 않고 연락도 되지 않는다.

그래서 답답한 마음에 타 블로그에 글이 올라온게 있나 찾아보니.

지식인에서 블링샵 배송에 관한 글을 찾았다.

여기가 성지순례장소인건가.

 

나 외에도 물품을 받지 못한 사람들이 꽤 되는 것 같다.

 

심지어 10월에 주문했는데 아직도 물품을 받지 못했다니.... 

그간 잘 써왔던 블링샵인데 한번씩 이렇게 트러블을 일으킨다.

 

내가 블링샵 초창기에 사용했을때도 마찬가기로 배송가지고 문제를 일으키더니 이번에도 마찬가지다.

 

연락이라도 받아주던가, 어제쯤 발송이 될 예정이라고 문자라도 한통 보내주던가.

이러다 내가 입금한 사실조차 잊어버리게 생겼다.

 

이거.. 나 대만 여행갔다 왔는데도 옷을 못받는거 아닌지 걱정이다.

 

 

카톡 1:1 채팅창으로 고객센터를 운영하면 뭐하나 보고도 답변을 해주지 않는 것들.

아오 정말 열받는다.

 

대만가서 입으려고 미리 시켰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