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지통

[17.11.14] 점심 롯데 비엔나 삼각김밥 냠냠냠

by oneday story 2017. 11. 18.
반응형

 

요즘 다이어트 한다고 밥을 안먹었더니 기운이 한개도 없다.

 

살은 굉장히 많이 빠졌는데 몸이 점점 허약해 지는 느낌이 들어 오랜만에 삼각김밥을 먹어보았다.

 

195칼로리로 삼각김밥치고는 꽤? 낮은 롯데 비엔나 삼각김밥이 있길래 잡아 들었다.

가격은 천원으로, 한끼 식사로 괜찮은 것 같다.

(물로 내가 다이어트로 인하여 위가 줄어들은 것일수 있으나 먹고나니 배가 두둑했다.)

 

비엔나 소세지는 한 2~3개 정도를 반으로 잘라 놓은 만큼 들어있었고, 맞은 소세지야채볶음 맛이 날줄 알아쓴데.

맵더라.. 내 입맛엔 굉장히 매웠다.

 

그래도 한 십분정도 지나니, 매운맛이 가라 앉아 괜찮았다.

매운걸 잘 못먹는 나는 다시 먹지 않을 것같다. 헝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