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웹툰] 만우절 웹툰 썸네일 흑백 + 발그림 도뱈ㅋㅋㅋ

by oneday story 2018. 4. 1.
반응형

 

아 씨 오늘 쉬는 날이라 웹툰좀 봐야지 하고 네이버 웹툰 들어갔다가

난 순간 잘 못 들어온 줄 알았다.

 

페이지 잘못 들어온건가 하고 들어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해보니 오늘 만우절이드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겨 ㅋㅋㅋㅋ

 

이게 뭔 난리인가 내 모니터 컬러 안나오나 한참 생각했네.

 

왠지 저런거 보니깐 학생때 생각난다.

 

신의탑 우리의 밤이 넌 발그림이라도 잘생겼구나 흑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