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지통

MC그리 첫 차 쉐보레 아빠 김구라가 해주었나?

by oneday story 2020. 5. 8.
반응형

 

방송인 김구라의 래퍼 아들 MC그리가 SNS 인스타그램에 운전 인증사진을 올렸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레츠고" 라는 짧은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는데

 

 

지난 1월 김구라는 그리와 함께 운영중인 유튜브 채널에서 그리에게 집과 차를 마련해 주었다고 해서 화제를 모았던 적이 있다.

영상 당시 김구라는 동현이(MC그리 본명)가 아직 수입이 없고 내가 경제적인 능력이 조금 있어서

도립할 공간을 마련해 주었다. 군데 가기 전까지 내가 차량을 해주겠다고 해서 국산차로 해주었다" 라고 밝혔다.

 

 

외제차나 이런 것을 탈 줄 알았는데 국산차라니 검소하게 사는 모습이 정말 인상 깊은 것 같다.

어린나이에 엄마 때문에 고생하고... 통장 잔액 보는 영상 봤는데 얼마나 충격적이었는지.

 

잘되었으면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