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지통

프로게이머 페이커 입꼬리 수술 논란

by oneday story 2020. 5. 8.
반응형

 

지식인에 누가 페이커 같은 입꼬리는 성형이 아닌 이상 가질 수 없는 것인지 문의 한 글이 올라왔다.

페이커가 좋은 인상이긴 하지 ㅋㅋㅋㅋㅋㅋ

 

저런 입꼬리를 갖고 싶은데 성형 방법 외에 다른 방법이 있는지 지식인에 문의를 올렸는데,

 

그에 대한 성형외과 답변이 너무 웃기다 ㅋㅋㅋ

 

 

 

안녕하세요. 대한의사협회-네이버 지식in 상담의사 한형일 입니다.

문의 내용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사진에서 보는 모양도 입꼬리 구석 수술을 한 것 같이 보입니다.

수술외는 방법이 없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좋은 답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지에 페이커 성형설이 돌게 되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