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지통

트위치 잼미 우울증으로 방송 은퇴 선언 너무 힘들다. 호소

by oneday story 2020. 5. 10.
반응형

트위치 스트리머 잼미가 우울증으로 인해 방송 중단을 선언했다.

 

지난 9일 잼미는 트위치TV 생방송을 통해 그 동안 우울증으로 힘들었던 심경을 고백하였다.

 

잼미의 영상을 요약해보자면,

 

"너무 많은 악플과 그런 누명 등등 때문에 처음으로 우울증 약을 먹기 시작했다.

그전부터 상담해오다가 우울증 약을 먹어야 할 정도의 상태라고 선생님께서 말씀하셔서 약을 먹기 시작했다.

저희 어머니가 돌아가신 이유는 사실 자살이었다. 

나도 따라 가고 싶었다. 왜 살아 있는지 모르겠다.

솔직히. 나는 내가 웃고 잘 생활하면서도 소름이 돋는다.

그 동안 부모님에게 속 썩인 것을 보상해주고 집에 도움이 될까 싶어서 방송을 시작했다.

하지만 어머니가 극단적인 선택으로 돌아가시면서 어머니의 죽음이 자신의 탓인 것 같다.

남혐 여혐 조장 발언을 하는 시청자들에게 일침을 날리다 보니, 여러 루머들이 돌았고 이에 대해 너무 괴로웠다. 

온라인 커뮤니티 이용자들은 나를 마냥사냥으로 몰았다" 

 

라고 밝히면서 방송을 접겠다고 이야기 하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