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지통

요즘 치매 보험광고 클라스 이게 대체 무슨 소리야? 울컥..

by oneday story 2020. 5. 12.
반응형

 초등학생 으로 보이는 남자 아이가 앉아서 "어제 뉴욕 증시가 많이 올랐네 코피피도 영향이 있는 것 같은데..."

아빠는 그걸보며 흐뭇하게 "요즘 국민학교에서 그런것도 가르치니?"

남자 아이는 아빠의 말을 무시한체 " 이 참에 증권사나 한 번 옮겨볼까?"

아빠는 답답한 듯 "저번에 너 과학자가 장래희망이라며"

남자 아니는 아빠 말에 "맞다! 그거 초등학교 때 꿈이었는데"

그리고 남자아이의 누나는 "넌 회사좀 그만 옮겨다녀"

남자 아이는 누나의 말에 "누나는 매형하고 그만 좀 싸워"

누나는 동생을 보며 역정을 냈다 "내가 언제싸웟어? 니가 봤어?"

 

 

이게 대체 무슨 소리야?

 

그리도 마지막 자막. 

돌이킬수 없는 치매.

 

뭔가 굉장히 울적해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