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지통

악질 이름 생성기 이거 은근 재미있잖아 링크 포함

by oneday story 2020. 5. 13.
반응형

악질이름 생성기라는 사이트가 요즘 이슈가 되고 있어서 나도 한번 해보았다.

 

거주지와 이름을 넣으면, 자동으로 ~~한 ㅇㅇㅇ 이라고 이름이 나오는데 친구들 놀릴때 쓰니까 너무 재미있다.

 

 

 

재미삼아 지역을 대구, 이름을 이만희로 넣었더니 '대구노인정절대강자이만희'라고 한다 ㅋㅋㅋㅋㅋㅋ

노인정 절대강자래 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다 ㅋㅋ

 

 

악질 이름 생성기 링크는 아래 띄어둔다.

www.name.ho9.m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