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퇴사 일기/* 일상 일기

약국에서 추천해준 변비약 슬림약 먹어본 후기 배 안아프다며..?

by oneday story 2020. 6. 8.
반응형


 슬림락정 복용후기


성분    : 센나및센나열매메탄올건조엑스

효능    : 변비, 변비에 따른 식욕부진(식용감퇴), 복부팽만감, 장내이상발효, 치핵의 완화, 숙변제거 등

사용법 : 성인 1일 2~3정, 11세 이상~15세 미만 1일 1회 1~2정 / 취침 전 또는 공복 시 복용

가격    : 1만원


복용 후 4-6시간 후 효과가 있다고 함. (나는 10시간 후에 효과가 왔다.)


재복용 의사 :★☆☆☆☆




화장실을 못 간지 벌써 몇일 째 안되겠다 싶어서 변비약을 구입하기 위해 약국을 찾았다.

변비약을 복용하는 것은 처음이라 이 부분을 약사에게 이야기 하고 효과가 좋은 변비약을 추천해 달라고 하였다.


그랬더니 손에 쥐어 준 '슬림락'


일본 제품이라 조금.. 꺼려지기는 했지만 일단 전문가가 추천해 준 제품이니 믿고 결제하였다.


자기 전에 2알 먹고 잤는데 자고 일어났는데도 배만 미친 듯이 아플뿐. 

신호는 없었다. 


화장실에 아무리 앉아 있어도 힘만 주고 있어 치질 생길 것 같아서 내려오기를 여러번..




  약 크기는 매우 작아서 먹기엔 수월했다. 


타 블로그 찾아보니 배도 안 아프고 자연스럽게 나온다고 하는데 왜 나는 이렇게 아픈건지 모르겠다.

변비약을 처음 복용하는 것이라 그런 것일까?


두알 먹고도 효과가 없어서 혹시나 하고 자고 일어나서 한 알 더 먹었는데 식은땀이 주룩주룩 난다.


결국엔 배출 하긴 했지만 시원하다? 라는 느낌은 그렇게 크게 느껴지지 않았다. 주룩.

땀도 눈물도 주룩주룩이다.


그냥 관장을 한 번 하는게 나을 것 같다는 느낌이다.


변비약은 다시는 먹지 않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