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지통

래퍼 아이언 미성년자 래퍼제자 폭행 혐의 사건 정리

by oneday story 2020. 12. 10.


2014년 쇼미더머니3 준 우승자인 래퍼 아이언이 자신의 미성년자 제자를 폭행한 혐의로 경찰에 붙잡혔다.


10일 용산 경찰서에 따르면 아이언은 전날 오후 7시쯤 용산구 자택에서 함께 동거를 하고 있던 미성년자 학생을 폭행하였고, 이 피해자 학생이 경찰에 신고를 하여 경찰이 출동하여 아이언을 체포하였다고 밝혔다.


아이언이 미성년자 제자를 폭행한 이유에 대해 

"제자가 자신에게 거짓말을 하였다. 그렇기 때문에 제자를 엎드리게 한 후 20여분 동안 야구 방망이 배트로 둔부(엉덩이)를 약 50차례 정도 때렸다." 라고 밝혔다.



이로 인해 미성년 학생 제자는 양쪽 허벅지에 피 멍이 드는 등 심각한 상해를 입었다고 한다. 


미성년자 제자는 아이언의 폭행 사실에 대해

"아이언에게 음악 파일을 전달하였는데 아이언이 '바이러스가 들어있다'라며 자신을 추궁했고, 이를 부인하자 폭행을 시작하였다." 라고 밝혔다. 





◇ 아이언 그는 누굴까?




이름: 정헌철 / 랩 닉네임: 아이언(IRON)

나이: 1992년생 (28살)

크루: 락바텀 

수상: 엠넷 쇼미더머니3 준우승




아이언 범죄 이력


1. 2016년 3월 30일 대마초 흡연 혐의 - 징역 8개월 / 집행유예 2년

"대마초는 한약이라고 생각한다. 사회에 필요한 신의 선물"이라고 표현 하여 논란을 얻었고, 

대마초를 흡연한 이유에 대해서는 "대마초에 대한 궁금함을 갖고 있어 처벌을 각오하고 한 행동이다" 라고 밝혔다.


2. 2016년 9월 21일 성관계 중 여자친구  폭력 (데이트 폭력)

앨범 자켓 촬영 때 만난 모델을 여러 차례 상습 폭행한 혐의로 붙잡혔다.


2016년 9월 21일

아이언은 여자친구와 성관계 중 여자친구가 자신의 요구를 들어주지 않았다는 이유로 얼굴을 폭행하였다.


2016년 10월 5일

아이언은 여자친구가 이별을 요구하였다는 이유로 목을 조르고, 얼굴을 4~5회 폭행하였다.

이로 인해 여자친구는 전치 35일의 상해를 입었다.


아이언은 여자친구를 폭행한 후, 자신의 얼굴을 때려 자해하며 식칼로 자신의 오른쪽 허벅지를 한 차례 그은 후 여자친구에게 "네가 찔러 생긴 상처라고 말하겠다." 라고 협박하며 여자친구가 경찰에 신고하지 못하도록 하였다.


이런 아이언의 여자친구 폭행 사건에 대해 

"단지 여자친구가 마조히스트라 늘 나에게 폭행을 요구 하였기 때문" 

"가학적인 성적 관념을 가진 마조히스트라 처음엔 놀랐지만 그래야 본인이 만족한다고 한다고 하였기 때문에 

이것은 폭행이 아니다." 라고 주장하였다.


3. 2020년 12월 9일 18세 미성년 제자 폭행사건

위 글 참조.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