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치스런 일기/* 화장품 그만사

[팩트] 견미리팩트VX 시즌8 사용후기. 다크닝이 너무 심함..

by oneday story 2017. 7. 24.
반응형

 

쿠팡에서 32000원인가 구입했던 견미리 팩트VX

견미리 팩트 시즌8 업그레이드 버전이라고 하는데.

 

영... 탐탁치 않다.

 

일단 나는 견미리팩트 첫 입문자임을 미리 공지한다.

그래서 호불호가 없는 상태서 리뷰를 하는 것이며 굉장히 주관적으로

적음을 이해하길 바란다.

 

왜냐 내가 악평을 적을 것이기 때문이다!!!

 

 

일단 케이스는 굉장히 심플하면서 단조로웠다.

그래, 이건 사전에 미리 견미리팩트를 조사하면서 봤던 모습이랑 별반 다를 것이 없기에

딱히 불만이다 하는 점은 없었다.

 

장점이자 단점.

굉장히 단조롭고 어디서나 흔히 볼 수 있는 디자인이 아닌가 싶다.

 

요 앞에 아리따움 지나가는데 아이오페 이번에 쿠션 이번에 굉장히 레드 디자인으로

이쁘게 빠졌던데...

 

나는 일단 24호와 21호 중 21호를 구입하였다.

 

21호를 구입한 만큼 색상은 조금 밝았다.

물론 육안으로만 ㅋ

 

저 흰색이 그 촉촉하게 발리는 뭐시기라고 했는데

여느 화장품 가게를 가든 흘려 들어서 전혀 기억이 나지 않는다.

 

뭔가 저 흰색과 분홍색 때문에 촉촉 하다고 이야기만 들었던 것 같다.

 

 

자 문제는 이제 내 손등에 도포를 하고 나서다.

뭐가 문제냐고 묻는다면.

 

손등을 반으로 정확히는 아니지만 비스무리하게 자르고,

왼쪽이 바르지 않은쪽 오른쪽이 바른쪽이다.

 

내가 하얀편이 아니냐고 묻는다면...

아이오페 쿠션 21호 이하을 사용하게 될 경우 귀신이 된다거나,

 

조르지오 아르마니 레스팅실크 4호 이하를 구입한다고 하면

난 얼굴만 동동동 떠다닐 정도로 누렁이다!

 

 

무엇보다 커버력 자 커버력 테스틀 하기 위해 내 손에 이쁜 아이라이너

(쿠팡에서 대강 결제했기에 이름이 뭔지 모르겠지만)

를 슥슥 손에 이쁜 하트 모양을 그려줬다.

 

자 쿠션으로 내가 다섯번 누른 모습이다.

 

커버력이 어느정도로 없는지 이해가 될것 같다.

저만큼 흐릿해진 것도 사실 내가 두드리면서 조금씩 문질문질해 소실이 된게 아닐까라는 의심도 든다.

 

그리고 드디어!!!!!

 

구입일자 : 2017. 07. 21

테스트 일자: 2017.07. 22

본격 사용일자: 2017.07.24

 

회사에 바르고 갔다.

아침까지만 해도 그럭저럭 봐줄만한 얼굴이였다.

 

하지만 점심시간이 되었는데..

뭐야 이 토인은!!!!!! 쉣!!!!!

 

당장 갔다버리고 싶었다.

 

대체 한번 사용할때 5번을 도포해야 하고, 다크닝이 너무 심해서 점심시간쯤 되면 얼굴이 꺼멓게 누렇게 변한다.

심지어 옆에 주임님이 와서 저 아침엔 화장 하고 오지 않았어여?

묻더라!!!!

 

으아아아어어ㅓㅇ어 망할 견미리 팩트

안써 안쓴다고 줘도 안써!!!!

 

하지만 월급날이 멀었기에 일단 사용한다.

월급날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