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치스런 일기/* 화장품 그만사

[더블유랩] 클리어 덴탈 가글 페이스북 찌꺼기 가글 광고에 속음.

by oneday story 2017. 8. 17.
반응형

 

sns 페이스북에서 한참 광고를 하던 더블유랩의 제품인 클리어 덴탈 가글이

올리브영에 출시가 되었기에 가서 구입해 보았다.

 

가격은 올리브영 기준으로 9천 얼마 였던 것 같은데,

어쨋든 기존 우리가 쓰던 가그린에서 나온 가글과는 조금 다른점이 잇있는지

 

확인해보고 싶기도 하고, 신제품이니 한번 구입해 보았다.

 

 

일단 사용방법은 일반 가글과 동일했다.

 

30초간 입에 머글고 오물오물오물 한다음

카악 퉤 하고 뱉어내면 끝이라고 하는데..

 

처음 사용한 나의 느낌은 청량감이 없고 굉장히 텁텁하며

향이 이상하다.

 

그리고 무엇보다 내가 sns애서 본 광고와는 너무 다르다.

 

이를 닦은 것도 아니고 얼마나 찌꺼기가 나올까 기대하는 마음으로

이를 닦기전 가글을 먼저 해볼까 했는데 웬걸

 

이닦는게 훨배 낫다.

 

 

맛도 최악, 효과도 최악 그냥...

싼 가그린에서 나온 가글을 뜨려고 한다.

 

찌꺼기 가글이라며, 찌꺼기가 어디서 나오니?

 

이렇게 나는 또 sns광고에 속았다고 한다.

 

불소 함유량이 있으니 어린아이나, 노약자가 사용하기엔 별로 적합하지 않을 것 같으니 참고해보시길.

 

이 가격이면... 가그린 가글 몇통은 샀겠다.

 

한 스무번 정도 사용하니..

다 써간다.

 

일단 난 가난한 서민이기에 있는거 다 써야 하지 않겠는가..

아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