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치스런 일기/* 화장품 그만사

[SK-II] 피테라 기초라인 구입!!! 생각보다 괜찮은 가격

by oneday story 2017. 8. 17.
반응형

 

나의 생일도 얼마 남지 않았고,

아직 월급이 들어오지 않았지만.

 

내 주름살이 더 이상 느는건 용납 할 수 없어서 결국.

동네에 있는 롯데백화점에 들려서 구입하게 되었다.

 

sk2같은 경우, 화장품이 전부 발효된거라.

처음 사용하는거라 대용량을 구입하기 조금 애매했었는데

마침 나같은 사람들이 많은지

 

약간의 sk2 여행용셋트? 같은 느낌으로 파는 제품이 있길래 구입했다.

 

가격은 생각했던 것 보다 싸게 구입할 수 있었다.

 

갈때는 약 30만원 정도 생각 하고 들어갔는데,

키트 가격이

 

99,000원이라고 해서 바로 구입했다.

 

 

sk2에서 가장 잘 나간다는 피테라 에센스 라인으로 구입을 했다.

 

백화점에서 구입하니 이것저것 사은품도 많이 챙겨주고 무엇보다 피부 테스트를 해줘서

정말 그것 때문이라도 한달에 한번씩은 꼭 가야 할 것 같은 기분이 든다.

 

솔직히 스킨로션 수분크림 라인 까지만 구입해도 얼추 10만원은 넘어가는 돈인데,

물론 용량이 작긴하지만 그래도 그 돈이 그돈인 걸 생각하면 차라리 에스케이투도 나쁘지 않은 가격이라고 생각된다.

 

하지만 나는 가난한 월급쟁이라는 사실...

 

그래도 나는 어릴때 좋은걸 발라야한다는 사상을 가졌기 때문에!!

늘어서 바르면 다 흡수 못한다!!!

 

과감히 결제 했다.

 

 

제품은 위의 구성과 같이 클리어로션과 피테라에센스 그리고 피테라 마스크와 R.N.A파워 크림.

 

이 R.N.A 파워 크림 같은 경우 동안크림이라고 불려서 sk2에서도 피테라에센스 다음으로

굉장히 잘 나가는 제품이라고 한다.

 

수분 공급도 되면서 함께 주름과 미백이 어쩌고 했는데 기억이 나지 않는다.

 

아참.

거기 백화점 언니 sk2에 대해 공부를 굉장히 많이 했는지.

지금 피테라 마스크 같은 경우 인쇄된 종이에는 10-15분 동안 두었다가 때어내라고 했는데,

 

피테라 마스크 같은 경우, 피테라 에센스가 한병이 농축된 양으로

10-15분 이상으로 두고 있으면 뽀드락지나 이런게 날수 있으니 반드시

5분 이상으로 얼굴에 올려두지 말라고 했다.

 

또 흡수시키는게 아니라 이것은 독소를 빼주는 역확을 하기때문에

클리어로션으로 잘 닦아 주라고 하였다.

 

 

하지만 가격이 가격인 만큼 용량이 굉장히 작다는점.

 

특히 저 sk2 클리어 로션같은 경우 담배곽만한 크기다.

 

위의 구성이 약 20일치의 구성이라고 하는데,

내가 8월초에 구입을 하였고, 지금이 8월 중순이니 얼추 20일치가 맞는 것 같다.

 

확실히 피부가 맑아진 것 같은건 나의 착각인걸까?

 

난 한번쯤 사용하길 굉장히 강추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