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치스런 일기/* 화장품 그만사

딕타원더 악어발팩 또.. sns에 속았다.

by oneday story 2017. 8. 17.
반응형

 

올리브영 쇼핑을 하면서 또, sns에서 페이스북에서 광고를 하던

닥터원더 악어발팩을 구입해 보았다.

 

또 망할!!!!!!!!

나는 또 sns에 속았다고 한다.

 

 

자 일단 의욕은 좋았다.

열심히 발을 닦고, 크림을 열심히 바르고, 열심히

정말 열심히 풋필링을 했다.

 

 

사용법을 한개도 지키지 않은게 없는데..

왜 효과가 없는거니?

 

아. 효과가 있기는 하다.

그런데 광고처럼 쭉쭉 뜯어지는게 아니라,

정말 악어각질처럼 일어난다.

 


 

내가 7일 후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 찍지를 못해서,

 비슷한 상황을 누군가 유투브에 올렸길래 한번 가져왔다.

 

다들 어떤 식으로 각질이 떨어지는 궁금하다면 아래 영상을 참고하실,..

 

어쨌든 난 구입하는 걸 정말 비추한다.

 

 

후기만 보고 싶다면, 약 5분 정도 후 부터 보는게 좋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