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의류벤더] 3. 약진통상 [약진통상 소개, 연봉, 면접]

by oneday story 2018. 2. 13.
반응형

YAKJIN ( 약진통상 )

 

의류벤더 약진통상에 대해서 알아 봅시다.

 

 

 

 

회사소개

 

약진통상은 1978년 설립 이래 창의와 도전정신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성장하고 있으며,

니트의류 제조 및 수출 전문기업 입니다.

적극적인 해외진출 전략을 펼치고 있으며, 현재 베트남, 캄보디아, 인도네시아 등 8개의 해외공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 www.yakjin.com

본사 : 서울 송파구 위례성대로 138 (방이동)

사원수 : 542명 (2016. 12)

매출액 : 5,424억

평균연봉 : 3,000만원 ~ 5,000만원 미만

 

 

 

 


 

회사연혁

 

1978년 설립 되어 베트남, 인도네시아, 캄보디아등등 각국에 해외공장을 설립하고 있으며, 2011년에는 베트남에 자체 Fabric Mill(Yakjin Intertex)을 설립 하였습니다.

 

경제적 성과로는 최근 8년간 연평균 12.6%에 이르는 안정적인 매출 성장세와, 본사와 해외생산기지를 통하여 23,000명 이상의 고용을 창출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입니다.

 

 


 

 

지역사회 참여 정책

 

약진통상은 지역사회의 가치가 조화롭게 성장할 수 있도록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정책은 약진통상의 좋은 이미지를 넘어 국제적으로 한국인의 이미지를 좋게 만들어 줍니다.

 

단순 기부를 넘어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고 가치를 창출하고 있으며, 지역사회의 경제, 환경 이슈를 해결하기 위한 사회 공헌 활동을 이행하고 있습니다. 지역의 우수 인력의 확보는 물론 지역사회에 대한 적극적인 투자로 회사의 성장 잠재력을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공급 체인 ( Supply Chain )

 

약진통상은 원사부터 원단 제조, 의류 완제품 생산까지 수직계열화를 통한 부가가치 창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국내외 원사 제조접체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안정적인 원사를 제공받고 있으며, 사입원단, 국내 위탁제조뿐만 아니라, 베트남 현지에 원단제조공장인 Takjin Intertex를 설립함으로써 높은 원가경쟁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약진통상 홈페이지는 정리가 정말 잘되어 있어서... 여러가지 정보를 쉽게 찾아 볼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아래그림은 수출현황화 생산기자를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주요 수출지와 매출액 (UDS), 근로자수(명)를 볼 수 있습니다.

 

 

 

 

 


 

바이어 소개

 

Buyer는 Speciality Store인 GAP, OLD NAVY, BANANA REPUBLIC 등등이 있으며,   Department Store로는 JCPenney, Walmart 가 있습니다.

 

신세계 인터내셔널 내수 오더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