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의류벤더] 4. 신원 [신원 소개, 연봉, 면접]

by oneday story 2018. 2. 13.
반응형

SHINWON ( 신원 )

 

의류벤더 신원에 대해서 알아 봅시다

 

 

 

 

회사소개

 

신원은 1973년 설립 이후 끊임없이 새로운 패션과 문화를 선보이며 국내 패션산업의 발전을 이끌어 왔습니다. 내수부문에서는 여성복 브랜드 베스띠벨리, 씨, 비키와 남성복 브랜드 지이크, 지이크파렌하이트가 국내 정상급 패션 브랜드로 자리잡았습니다. 수출부문에서는 40여 년에 걸친 수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과테말라, 베트남, 인도네시아, 중국에 9개의 해외법인을 운영하고 있으며, 해외법인에서 생산된 니트, 스웨터, 핸드백 등은 전 세계로 수출되어 세계 유수의 바이어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2009년에는 해외 브랜드 사업을 위해 신원글로벌(주)를 설립하고, 현재 이태리 최고가 명품신사복인 브리오니를 전개하고 있습니다.

 

신원은 믿음경영, 정도경영, 선도경영이라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최고의 고객만족 실현과 함께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입니다.

 

웹사이트 : www.sw.co.kr

대표자 : 박정주

설립일 : 1973년 9월 26일

상장일 : 1988년 8월 24일 (코스피 상장)  ( \ 2,320   02.20.2018 )

매출액 : 6,400억

사원수 : 663명

평균연봉 : 3,000만원 ~ 5,000만원 미만 

 

 

 

 

 

 

 

 

Customer [ BUYER 구성 ]

 

Own Brands

 

신원은 내수부문에서 자체 브랜드 론칭과 해외 브랜드 론칭을 통하여 글로벌 판매망 구축과 생산기지 다변화, 해외 소싱 강화를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키워나가고 있습니다.

 


 

 

 

Speciality & Department Stores

 

 신원은 Speciality & Department store의 Buyer로는  

 

Wal-Mart, GAP, K-Mart, MACY's, Primark, J.Crew, Ann Taylor, Talbot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