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퇴사 일기/* 일상 일기

미아사거리 휴 만화카페에서 여름 나기 짱 좋다

by oneday story 2018. 9. 14.
반응형

​날도 너무 덥고 딱히 할 것도 없고해서 미아사거리에 있는 휴 만화카페를 찾았다.

미아사거리 다이소 앞에 바로 있다.



 

 



다들 소곤소곤 하는데 가서 찰칵거리면서 사진을 찍기 민망해서 ㅋㅋㅋㅋㅋㅋ

안 찍었는데 공간은 아늑한데 뭔가 조금 쿠션이나 이런게 조금 찝찝하긴 했다.

옛날 만화책방에 비하면 훨 위생적이고 좋긴하였지만 찝찝한건 찝찝한거다.

왜냐면 내가 그 쿠션에 침을 흘리고 주무시는 아저씨를 보았거든.... 하하ㅏ.....

 

 

만화책 종류도 양도 매우 많았고 중간중간 군것질까지 최고의 조건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