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퇴사 일기/* 일상 일기

KT VIP 연극 티켓 이벤트 당첨! 생일날 늘근도둑이야기 당첨되어 보고 오다.

by oneday story 2018. 9. 11.
반응형

아무 생각 없이 응모한 KT VIP 연극에 당첨되었다.

내 핸드폰 뒷 번호이자 나의 생일날  연극을 보고 올 수 있게 되었다.

바로 늘근도둑이야기인데 솔직히 내 생일이라 어딘가 여행다녀오려고 했었지만

이 티켓 때문에 다녀오지 못하게 되었다.

덕분에 재미있게 보았지만.

늘근도둑은 유니플렉스 4층에서 했다. 

걸어가기엔 너무 멀어서 엘레베이터를 타고 갔는데

엘리베이터에 줄이 너무 길어 깜짝 놀랐다.

늘근 도둑이야기는 오늘의 출연진은

더 늙근도둑 전재형

덜 늘근도둑 태항호

수사관 유일한

으로 연극이 이어졌다.

 

 

 

​무슨 내용인지도 모르고 들어갔는데 정치 풍자 이야기였다.

굉장히 재미있었다.


아직도 생각난다 도로명 주소 ㅋㅋㅋㅋㅋ

 

들어오는 길에 부채를 줬는데 이 부채... 어느순간 사라졌는데

어디간지 아직도 기억이 나지 않는다.


 

 

 

특별한 날 이런 이벤트에 당첨되고 굉장히 좋았다.

이제 한 동안 열심히 요금 내야겠다 하하하핳... 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