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지통

깔라만시 원액 후기 + 깔라만시 효능, 먹는법, 부작용

by oneday story 2018. 2. 13.
반응형

깔라만시 원액에 대해 알아 봅시다.

 

깔라만시피부와 다이어트와 디톡스에 효과가 좋다고 하여 원액을 구매해 보았습니다.

 

동남아시아 특히 필리핀에서는 살이 안찌는 이유가 깔라만시 음료를 물 처럼 자주 마셔서 라는 말도 있습니다.

 


 

 

먼저 깔라만시어떤 과일인지 알아볼까요 ?

 

열매는 탁구공 크기이며 노란빛의 녹색으로, 과육은 짙은 노란색이며 즙이 많고 신입니다.

주로 동남아쪽에서 자생하며 일년 내내 수확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신의 열매"로 불리는 깔라만시는 천연 항산화제로써, '죽기전에 꼭 먹어야 할 세계 음식재료 1001가지'에 포함 된다

깔라만시는 폭이 2.5cm 정도 되지 않는 작은 귤 크기이지만, 그 작은 몸집 안에 라임의 새콤함과 오렌지의 햇빛 가득한 풍미가 결합된 시트러스 향을 잔뜩 감추고 있는 매혹적인 과일이다.

 

기원은 명확하지 않으나, 아마도 만다린과 금강의 이종 교배로 태어난 것으로 추측되며, 인도네시아, 필리핀, 베트남 등등 동남아시아가 주 생산지이며, 요새들어 한국에서 인기있게 수입되고 있다.

 

 


 

깔라만시효능

 

 

 

먼저 메인으로 비타민C가 레몬에 비해 무려 30배나 많이 함유 하고 있습니다.

 

 

 

깔라만시에는 풍부한 비타민C, 헤스페리딘, 노빌레틴, 시네후린, 크립토크산틴 등등

 

비타민C가 풍부해 기미,주근깨, 색소 집착 개선에 도움을 주고, 비타민P라고 불리는 헤스페리딘 성분은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노화를 늦춰 주며, 유해 환경 영향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 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 멜라닌 색소 생성을 억제해 주어 미백 기능 화장품 원료로도 사용됩니다.

 

 

또한 헤스페리은 지방산과 콜레스테롤의 축척을 막아주고 지방 연소와 중성지방 분해 역할도 합니다.

 


 

 

깔라만시 원액 복용법

 

 

깔라만시를 원액은 PH 2.4의 강한 산성입니다.

주의 !! 원액을 그냥 드시면 위가 손상되어 위액이 올라 오기도 하니 꼭 물에 희석하여 드셔야 합니다.  

(참고로 위에서 나오는 위산은 PH 1~ 2정도 입니다.)

 

원액은 물과 1 : 9 정도로 희석해 드시고, 차츰 원액 양을 늘려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는 꿀을 약간 첨가하여 마시고 있습니다. 기호에 따라 꿀 or 설탕   또는  우유에 타 마셔도 됩니다.

 

하루 권장량은 원액 기준 50~100ml정도이며, 진한게 좋으시다면 4:1 정도로 희석해 드세요.

 

 

 

 

깔라만시 원액 구입

 

 

 

인터넷 쇼핑몰에서 평균적으로 1,000ml 3팩 + 보틀을 15,000원 정도에 판매 하고 있습니다.

 

1일 권장량이 50ml 이니까 대략 60일 (2달)을 드실 수 있는 용량입니다.

깔라만시 원액 뒷면

 

베트남 COO 이며, 본 제품은 깔라만시 원액 100%로 껍질이나 씨앗이 있는 기름성분 또는 미세한 입자가 육안에 확인될 수 있으나, 원료의 고유성분 이오니 안심하라고 적혀 있네요.

 

 

아래 처럼... 500ml 보틀이 사은품으로 딸려 옵니다.

 

뜨거운 물을 넣어도 걱정 없는 보틀..

 

해당 ML 가 적혀 있어서 양 조절 하기 참 쉬워 보입니다.

 

 

깔라만시 원액이 저렴한 이유.

 

깔라만시 과일의 가격은 원액보다 비싸고 과연 3000ml의 원액이 15,000원 이라니 좀 어리 둥절 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이유는 대량 생산과 원액(착즙)으로 수입을 하기 때문에 제반 운송비용이 저렴하다는 점이 있습니다.

 

현지 공장에서 몇톤, 몇십톤 단위로 대량 작업을 하여 단가가 저렴하며,

 

착즙 10톤을 수입하는 운반비와 농축해서 0.5톤 수입하는 운반비를 생각한다면 농축액을 수입해 희석하여 사용하는 방법이 타당하다고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