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지통

[포도즙] 경북대학교 포도한송이 리뷰와 포도 효능

by oneday story 2018. 2. 13.
반응형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방법으로 간단히 마실 수 있는 즙을 선택 하였는데요..

 

도라지즙, 배즙, 오미자즙등 요새는 각종 즙들이 유통되고 있습니다.

 

3달전에 구입하였던 경북대학교 포도즙이 괜찮아서, 한번더 구매 하였습니다.

 

 

먼저 여름 과일의 여왕 포도 [Grape] 의 효능을 알아 보겠습니다. !

 

 

요약 : 당분이 많이 들어 있어 피로회복에 좋고 비타민 A, B, C, D 등이 풍부해서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주며, 무기질도 들어 있다. 근육과 뼈를 튼튼하게 하고 이뇨작용을 하며 생혈 및 조혈작용을 하여 빈혈에 좋고 충치를 예방하며, 항암 서웁ㄴ이 있어 항암효과에 탁월하다.

 

1. 포도는 젊을을 유지해주는 항산화물질의 보고로 불리며, 카로티노이드 와 폴리페놀 함유.

 

 

 

폴리페놀 ( polyphenol )은 우리 몸에 있는 활성산소 (유해산소)를 해가 없는 물질로 바꿔주는 항산화물질로 항암작용과 함께 심장질환을 막아주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2. 칼륨섭취량을 높여주며, 칼륨섭취량을 높이게 되면 항염, 항암효과가 있으며, 혈압을 유지해지고 몸속에 있는 노폐물들을 배출시켜 줍니다.

 

3. 비타민은 다른 과일에 비해 적으나, 유기산, 아노시톨, 펙틴, 탄닌 등이 장 운동을 활발하게 만들어 주며, 몸속에 쌓여있는 유독성 산선물질들을 중화시키고 노폐물을 배출시켜 줍니다.

 

4. 철분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 적혈구를 만들어주며, 지혈작용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반응형